무료 매거진 앱 서비스 '탭진' 1주년 맞아
조은날
jyts2@naver.com
2012년 8월 1일, ㈜ 넥스트 페이퍼 엠앤씨(대표 곽동수)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탭진(Tapzin)’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지난해 8월 초에 출시되었던 ‘탭진’은 아이패드에서 첫 선을 보인 이래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 기기로 서비스를 확장했다.
탭진은 현재, 바자, 에스콰이어, 맨스헬스, 싱글스, 스터프 등의 패션, 라이프 스타일과 시사 경제 등 다양한 분야의 대표 매거진 60종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또 Lush, 네파TV, 빈폴 아웃도어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카달로그로 신상품 정보를 접할 수 있으며, 관련 이벤트을 진행하는 등 다지털 마케팅 플렛폼의 면모를 갖추어 가고 있다.
탭진은 무료로 신간과 과월호 매거진을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구독할 수 있는 개방적 서비스다. 또 20/ 30 세대, 40대 이상의 베이비 부머 등을 타깃 사용자로 내세워 다양한 콘텐츠를 수용하고 있다.
탭진은 출시 1주년을 맞이해 40만원 상당의 고급 시계 증정, LUSH 바디로션, 소니의 PS VITA 무료 제공 등 통큰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tapzin.com)를 참고 하면 된다.
글 / IT동아 조은날(eunnar1@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