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ONGA

[오늘의 IT제품] 1/9 벨킨, 아이폰+애플와치 동시 충전하는 대용량 파워팩 출시 등

김영우

[IT동아]

벨킨, 아이폰+애플와치 동시 충전하는 대용량 파워팩 출시

밸킨 애플워치+아이폰용 Valet Charger 파워팩

모바일 액세서리 업체 벨킨은 애플워치와 아이폰을 이동 중에도 동시 충전할 수 있는 '애플워치+아이폰용 Valet Charger 파워팩'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내장형 마그네틱 충전 모듈과 USB 3.0 포트 1개, 6700mAh의 용량으로 구성된 2 in 1 휴대용 충전 솔루션으로 완충한 상태에서 애플워치의 경우 최대 8번, 아이폰은 최대 3번까지 충전할 수 있다. 탑재된 마그네틱 모듈로 애플워치를 무선 충전 할 수 있어 각 디바이스별로 USB 충전 케이블을 소지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또, 애플워치를 무선 충전하는 중에도 시간 체크, 문자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디바이스를 충전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어 스마트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연결 기기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스마트 칩이 내장되어 안전한 충전을 지원하며, Micro-USB 번들 케이블로 벽 콘센트나 다른 파워에 연결하면 최대 2.4A까지 입력이 가능해 파워팩을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벨킨 애플워치+아이폰용 Valet Charger 파워팩은 2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격은 11만 9,000원. 11번가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LG전자-DTS 협력, 웨어러블 퍼스널 스피커 'LG 톤 플러스 스튜디오' 출시

오디오 기술 전문업체인 DTS는 LG전자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웨어러블 퍼스널 스피커인 'LG 톤 플러스 스튜디오 (TONE+ Studio, 모델명: HBS-W120)'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LG 톤 플러스 스튜디오

톤 플러스 스튜디오 (TONE+ Studio)는 넥밴드 타입의 웨어러블 퍼스널 스피커 제품으로,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TV 및 모바일 기기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오디오 부문에 있어 DTS와의 협력을 통해 사운드 밸런스와 디테일을 향상시켰으며 4개의 외장스피커가 탑재돼 있어 '개인 맞춤형 서라운드 사운드(personal surround sound)'를 제공한다.

또한 이어버드가 함께 탑재돼 있어 사용자들은 원하는 방식으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오는 1분기 내에 국내 및 북미 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