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소식] 12/6 CPU 올바른 선택하기 프로모션 실시 등
[IT동아]
CPU 올바른 선택하기 프로모션 실시
인텔 공인대리점이 오는 2017년 1월 15일까지 인텔 정품 CPU와 일명 비정품으로 불리는 벌크 CPU의 차이 및 소비자 권익을 알리는 'CPU 올바른 선택하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공인대리점이 공개한 플래시를 보고, 인텔 정품 CPU에 대한 올바른 선택의 중요성에 대한 퀴즈 이벤트로 바로 응모할 수 있다.
인텔 정품 CPU 제품은 제품 패키지에 부착된 인텔 공인대리점 스티커와 바코드 등을 통해 쉽게 알아볼 수 있다. 특히 인텔 정품 CPU 유저에게는 벌크 제품 구매자는 누릴 수 없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텔 정품 CPU 구매자에게는 3년 무상 A/S 혜택, 소프트웨어 문제에 대한 원격 무상지원 서비스, PC 구동에 필요한 설치 드라이버 다운로드 평생 무료, 지정 택배사로 A/S 접수 시 왕복 배송비 무료, 매 월 인텔 정품 CPU 정품 코드번호 등록 고객에게 추첨을 통한 선물 증정 등이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정답을 맞힌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한 11명에게 도미노 시푸드 피자 상품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allaboutpc.co.kr/Event/EventInfoView.asp?IdxEventInfo=77)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폴라리스 오피스, 네이버 자료실 100만 다운로드 돌파
인프라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PC 버전이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내려받기 100만 건을 돌파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MS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뿐만 아니라 한컴 HWP, 어도비 PDF, 개방형 문서포맷 ODF 등 모든 포맷의 문서를 열람 및 편집할 수 있는 사무용 소프트웨어다.
경쟁사 사무용 소프트웨어가 공급자 중심, 자사 포맷 중심인 반면 폴라리스 오피스는 다양한 포맷의 문서 지원, 실시간 공동편집, PDF 편집, 피벗기능 강화, 변경내용 추적, 개인정보 보호 등 사용자 중심의 기능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활용 기능까지 제공해 효율성과 편리성 면에서 사용자 만족도를 높였다.
인프라웨어 제품전략실 윤상원 이사는 "폴라리스 오피스는 공간, 가격, 기기, 저장소 등 여러 영역의 장벽을 없앰으로써 완벽한 사용자 중심의 문서 작업 환경을 구현한, 전세계 5천만명이 사용하고 있는 오피스 소프트웨어"라며, "앞으로도 폴라리스 오피스의 진면목을 보여드리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공식 사이트(https://www.polarisoffice.com/ko-kr/)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WCO,‘2016 컬처디자이너 어워즈’ 개최
월드컬처오픈가 12월 10일(토)부터 11일(일)까지 2일간 문화서울역 284에서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500가지 이야기’를 주제로 ‘2016 컬처디자이너 어워즈’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우리 사회 곳곳에서 문화로 세상을 행복하게 만들어 나가고 있는 컬처디자이너들의 활동을 세상에 알리고 공감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컬처디자이너란 자신의 열정과 재능을 창의적으로 펼쳐 사회가 필요로 하는 공감과 소통, 공익과 나눔의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활동가들을 말한다.
2016 컬처디자이너 어워즈는 컬처디자이너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와 올해 선정된 500인을 위한 시상식으로 진행된다. 전시는 컬처디자이너展, 컬처디자이너 작품展, 월드컬처오픈展 등 총 3개의 공간으로 구성된다.
2016 컬처디자이너 어워즈를 기획한 김관수 총감독은 “이번 행사는 컬처디자이너와 대중이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의 축소판이 될 것”이라며, “예술, 봉사, 나눔 등 행복한 세상을 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통해 어렵고 힘든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이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되짚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