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소식] 8/12 SK텔레콤, 노트7 구매자 위한 T갤럭시 클럽 쇼케이스 개최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SK텔레콤, 노트7 구매자 위한 T갤럭시 클럽 쇼케이스 개최

SK텔레콤과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 구매자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T갤럭시 클럽' 출시를 기념해 'T갤럭시 클럽 쇼케이스'를 공동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직 소비자에게 공개되지 않은 갤럭시노트7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방송인 조세호, 걸그룹 헬로비너스 나라가 사회자로 참석해 갤럭시노트7 및 T갤럭시 클럽 관련 정보를 소개했다.

T갤럭시 클럽 쇼케이스
T갤럭시 클럽 쇼케이스

T갤럭시 클럽은 갤럭시노트7 구매자를 대상으로 가입 1년 후 사용 중인 폰을 반납하고 삼성전자 최신 기종으로 기기변경 시 잔여 할부금 면제, 월 이용료를 납부하는 동안 분실/파손 보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보험 연계 프로그램으로, 오는 19일 출시 예정이다.

웹케시-자비스, 스마트 세무 비서 서비스 업무협약 맺어

핀테크 전문기업 웹케시가 영수증 비서 서비스 '자비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스마트 세무비서(기장 대행)' 사업을 추진한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웹캐시의 sERP 솔루션을 통해 간편한 스마트 세무 비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케시-자비스 업무협약식
웹케시-자비스 업무협약식

기존 기장 대행 수수료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기장 대행, 부가세 신고, 급여 및 4대 보험 처리, 세무 조정과 같은 세무 업무는 물론 자금/회계/인사 관리 등도 지원한다. 양사는 앞으로 스마트 세무비서에 대한 마케팅, 상품 및 비즈니스 개발, 고객관리 프로세스 구축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캐논, 두 번째 포토 콘서트 'Moments of Life' 진행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하 캐논)이 오는 8월 25일까지 압구정 캐논 갤러리에서 '포토 콘서트 두 번째 이야기 – Moments of Life'를 진행한다. 포토 콘서트는 캐논이 사진 촬영을 좋아하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캐논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사진전이다. 캐논은 포토 콘서트 100회를 맞아 그간 소개한 작품 중 45명의 작품 65점을 모아 오프라인 전시회를 마련했다.

캐논 사진전
캐논 사진전

이번 전시는 2014년 진행된 'Travel of Life'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사진전으로 'Moments of Life'라는 주제 아래 '찰나', '여행', '행복', '그리움'의 총 네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전시회는 강남구 신사동 캐논 플렉스 압구정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캐논 갤러리에서 진행하며 휴일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벤큐 스탠드, 일렉트로마트 진출 및 기념 이벤트 실시

벤큐(지사장 소윤석)가 8월 11일, 자사의 프리미엄 스탠드 제품군이 일렉트로마트(Electro Mart) 죽전점에 런칭했다고 밝혔다. 일렉트로마트는 이마트의 남성 고객을 겨냥한 키덜트 가전매장으로, 피규어, RC카, 드론, 게이밍기어 등 남성 취향의 체험형 테마파크 구성이 특징이다.

일렉트로마트 매장 전경
일렉트로마트 매장 전경

이번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서 선 보이는 벤큐의 스탠드는 아이케어 기능과 독창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위트(WiT), 위트 지니(WiT Genie) 두 모델과 프리미엄급 브랜드인 퀴스디자인(Qisdesign)의 인기 라인업 비라이트(BE Light), 코렐리프(Coral Reef), 오렐리아(Aurellia) 등 5개 제품이다.

벤큐는 일렉트로마트 입점을 기념해 이마트에서 위트, 위트지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시행한다. 8월 11일 죽전점 오픈일부터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벤큐 위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테이블 고정 클램프를, 위트 지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벤큐 로고가 새겨진 무소음 탁상 시계를 1:1로 증정한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