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ONGA

LG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국내 출시

이상우

[IT동아 이상우 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를 한국과 미국에 동시 출시했다. LG전자는 당초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미국에 먼저 출시하고 이후 한국에 출시할 계획이었으나, 올해 초 CES 2016에서 처음 공개한 후 국내 소비자의 관심과 문의가 많은 것을 감안해 국내 출시일정을 앞당겼다고 전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686리터 얼음정수기냉장고, 110리터 전기오븐, 5구 전기레인지, 47리터 후드 전자레인지, 12인용 식기세척기 등으로 구성된 빌트인 주방가전 풀패키지다. 주방 가구의 깊이에 맞춰 설치할 수 있어 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의 외관은 스테인리스 소재로 감싼 후 표면을 부드럽게 가공하는 클래딩(cladding) 디자인을 적용했다.

고효율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특수 법랑기술로 오븐 안에 찌꺼기를 청소해주는 '스피드 클린(Speed Clean), 열을 오븐 내부에 최적으로 순환시켜 음식을 고르게 조리할 수 있는 '프로 컨벡션(Pro Convection), 식기세척기의 '트루 스팀(True Steam)'과 '다이렉트 드라이브(Direct Drive) 모터' 등 LG전자의 차별화한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모든 제품은 무선랜(Wi-Fi)을 기본 탑재해 스마트홈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제공한다.

LG전자는 프리미엄 수요가 많은 LG 베스트샵 강남본점, 부산센텀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3개 매장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체험공간을 운영하며, 이밖에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 등에서도 판매한다. 5개 제품으로 구성된 전체 패키지는 출하가 기준 약 2,600만원이다.

한편, LG전자는 이달 말부터 시그니처 키친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 소식을 제공하고, 9월 말까지 빌트인 냉장고를 포함해 4개 이상의 품목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구입하는 제품에 따라서는 '트롬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로보킹'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