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ONGA

기업, 스타트업 위한 오피스365 무료 강의 개최

강일용

[IT동아 강일용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IT동아가 오피스365를 활용한 마이 스마트워크 '오마스' 무료 강의를 진행한다.

오마스

이번 강의는 기업에 스마트워크를 도입하고 싶지만, 그 방법을 잘 몰라 애를 태우고 있는 기업 관리자와 스타트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다. 스마트워크가 무엇인지, 스마트워크를 통해 얼마나 기업 구성원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오피스365가 스마트워크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오피스365는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 등을 자세하고 쉽게 강의할 예정이다.

강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스마트워크 및 오피스365 전문 강사가 진행한다. 또한 IT동아 업무 처리에 스마트워크가 어떻게 도입되었고, 얼마나 생산성 향상을 가져왔는지 실제 사례도 공유될 예정이다. 

오마스

강의는 1월 22일(금) 오후 3시~6시에 진행된다. 스마트워크와 오피스365에 관심있는 기업과 스타트업 관계자 누구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실습 위주로 강의가 진행되는 만큼 참가자는 자신의 노트북을 지참하는 편이 좋다.

교육 장소는 경기도 안양시 평촌 스마트밸리 단지 내에 있는 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 9층 대강당에서 진행한다. 4호선 평촌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이면 걸어올 수 있다. 자동차를 이용할 예정이라면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27번길 11-41 안양 창조경제융합센터'를 입력하면 된다. (무료주차 지원)

강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마스 홈페이지(http://www.o365smartwor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의 신청은 강의 신청 페이지(http://offers.dimoa.co.kr/0122oms.html)에서 할 수 있다.

오마스
<강의 커리큘럼>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