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마영전 이너아머 30일 쿠폰 증정 이벤트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넥슨(대표 박지원)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의 신규 캐릭터인 '델리아'로 디자인 된 특별 한정 케이스에 '마영전'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월 4일 밝혔다.

마영전 이너아머 30일 쿠폰 증정 이벤트
실시
마영전 이너아머 30일 쿠폰 증정 이벤트 실시

마영전의 신규 캐릭터 델리아 출시를 기념하여, 조텍코리아에서는 조텍 지포스 GTX 960 OC D5 2GB 제품 케이스를 델리아 한정 디자인으로 제작했으며, 조텍 지포스 GTX 960 시리즈 이상의 모델을 1월 4일부터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영전 이너아머 30일 자유 이용권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너아머는 특히, 마영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유료 아이템으로, 속옷처럼 착용하는 방어 기구이다.

델리아 한정 케이스로 판매되는 조텍 지포스 GTX 960 OC D5 2GB는 엔비디아의 차세대 맥스웰 아키텍처가 적용되어 전세대 대비 향상된 성능 및 전력 효율을 제공하며 엔비디아의 GameWorks, Adaptive V-Sync, DirectX 12 등의 인기술을 탑재했다. 조텍의 'FREEZE Technology'가 적용되어 사용 환경에 따른 선택적 팬 작동으로 전력 소모와 제품 자체의 수명을 동시에 잡았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http://prod.danawa.com/info/?pcode=2967847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영전 이너아머 30일 자유 이용권 증정 제품은 조텍 지포스 GTX 960 시리즈 외에도 조텍 지포스 GTX 970 D5 4GB, 조텍 지포스 GTX 980 AMP! Omega Edition, 조텍 지포스 GTX 980 Ti 시리즈 등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