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ONGA

컴퓨존, 에이수스 모니터 구매자 대상 할인 및 페이백 이벤트 실시

김영우

[IT동아 김영우 기자] 컴퓨터 쇼핑몰 컴퓨존은 추석을 맞이해 9월 16일부터 10월 15일 까지 에이수스(ASUS) 모니터 구매 고객 대상 페이백 및 즉시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컴퓨존 에이수스 모니터 이벤트

이본 이벤트의 대상 제품은 MX27AQ WQHD 뱅앤올룹슨 아이케어 초슬림, MG279Q FreeSync IPS 144Hz Gaming 등이다. 구매고객에게 즉시할인 최대 4만원, 페이백 최대 1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에이수스 모니터는 울트라-로우 블루라이트와 플리커-프리 기술 등 다양한 시력 보호 기술을 갖췄다. 게이밍 모니터에 제공되는 '게임플러스'와 '게임비주얼' 기능도 주목할 만 하다. 게임 플러스는 화면 정중앙에 크로스헤어를 나타내는 기능과 FPS 표시, 타이머 표시 기능을 지원한다. 게임 비주얼은 6가지 디스플레이 프리셋을 제공하는 기능이다. 용도에 따라 (풍경, 레이싱, 영화, RPG/RTS, FPS, sRGB) 사용할 수 있는 프리셋 6개를 제공하여 가장 최적의 게임환경을 제공해 준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매금액 합산 상위 3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증정 및 게이밍 모니터 구매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컴퓨존 적립금 7만원을 페이백 해준다. 또한 조립PC와 함께 구매 시 즉시할인 4만원 및 로지텍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중복 지급이 되므로 조립PC와 모니터 구매의향이 있다면 페이백 및 즉시할인 최대 21만원 및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고 컴퓨존은 강조했다.

프로모션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http://www.compuzone.co.kr/event_zone/eventzone_view.htm?EventNo=8056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