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라이카 스토어 판교' 입점

강형석 redbk@itdonga.com

현대백화점 판교점 6층에 입점한 '라이카 스토어
판교'
현대백화점 판교점 6층에 입점한 '라이카 스토어 판교'

[IT동아 강형석 기자] 라이카(LEICA) 카메라 코리아가 현대 백화점 판교점에 직영스토어 2호점인 ‘라이카 스토어 판교’를 오픈한다. 수도권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한 라이카 스토어 판교는 라이카의 국내 첫 백화점 입점이자, 라이카 스토어 강남에 이은 두 번째 직영 매장이다.

남성패션 전문관인 6층에 위치한 매장에서는 라이카 100년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전설적인 M시스템과 입고와 동시에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최신 카메라 라이카Q 등 다양한 라이카 카메라를 누구나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카메라 외에도 쌍안경 및 브랜드 액세서리를 만나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세계 여러 국가에 있는 라이카 스토어 기준에 따라, 사진 전시 공간과 카페가 준비되어 고객들은 편안하게 카메라 및 사진에 대한 전문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는 매장 오픈 기념으로 한시적으로 카메라 구매 고객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경기 남부지역 거주자들은 라이카 카메라를 직접 보기 위해 서울지역 매장을 방문하는 어려움이 있었다.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으로 해당 문제를 개선하면서, 브랜드 이미지 재고 효과도 함께 있지 않을까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측은 기대하고 있다.

한편, 2011년 국내 법인 설립 후 2015년부터 직접 국내 진출한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는 이번 오픈을 시작으로 백화점 직영 매장의 확산을 계획 중이다. 현재 직영점인 라이카 스토어 강남 및 판교와 공식 매장인 라이카 스토어 충무로, 라이카 부티크 해운대를 운영 중이다. 공식 서비스 센터는 라이카 스토어 강남에 위치하며 서비스 접수는 모든 라이카 스토어 및 부티크에서도 가능하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