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레전드·오딧세이·파일럿' 대상 여름맞이 프로모션 실시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 강형석 기자]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레전드(LEGEND), 오딧세이(ODYSSEY), 파일럿(PILOT) 등 자사 차량 3종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2월 새로 출시된 세단 레전드 구매 시 5년 10만km 서비스 무상 쿠폰을 증정하고, 이전에 혼다 자동차를 타던 고객이 다시 레전드를 구매하는 경우 10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혼다 레전드
혼다 레전드

이와 함께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안전 성능과 공간 활용성, 다양한 기능을 고루 갖춘 패밀리 미니밴 오딧세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캠핑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대형 SUV ‘파일럿’은 선수금 없이 60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국 혼다 전시장을 방문해 최첨단 세단 ‘레전드’를 시승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혼다의 고급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등록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