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아빠는 슈퍼맨' 이벤트 진행

나진희 najin@itdonga.com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가 하이마트와 함께 'D5300' 구매자를 대상으로 '아빠는 슈퍼맨'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5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하이마트에서 D5300을 구매한 후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nikon- image.co.kr)에서 정품 등록을 마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당첨 방식에 따라 '추첨 이벤트'와 '선착순 이벤트' 2가지로 나뉘어 진행한다. 추첨 이벤트는 별도의 추첨을 통해 '홍콩 디즈니랜드 2박3일 가족여행권', 1박2일동안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떠나자! 가족캠핑', 자녀의 학급 친구 전원에게 학용품 선물 박스를 전달하는 '아빠가 쏜다! 우리아이 학급선물', 오중석 작가에게 촬영 노하우를 직접 전수받는 '아빠는 슈퍼맨! 포토스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니콘 이벤트
니콘 이벤트

선착순 이벤트는 치즈스쿨에서 특별한 체험을 하는 '치즈야 놀자! 치즈스쿨', '아쿠아리움 가족 나들이', 2014 프로야구 경기를 보는 '응원가자! 프로야구' 등이다. 또한, 아버지들의 육아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박경철, 양준혁, 전유성, 구성애 등 유명 강사와 함께 가정에서의 아빠 역할에 대해 얘기해보는 '아빠는 슈퍼맨 특강'도 마련된다.

추첨 이벤트는 응모 기간이 동일하면 여러 종류의 이벤트에 중복 응모할 수 있으나, 선착순 이벤트는 한 종류만 가능하다. 이벤트는 인원이 마감되면 응모 기간에 관계없이 모집이 종료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D5300은 자녀들의 모습을 아름답게 담고 싶은 아버지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가족용 카메라 구입을 고려하는 아버지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있는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