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스, 가정의 달 맞아 디카북 30% 할인

나진희 najin@itdonga.com

디지털사진 인화 기업 찍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디카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5월 13일까지 찍스 디카북을 주문하는 회원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준다. 할인 기간 내에 DIY꾸밈표지 M46(15 x 10cm) 16페이지 기본 모델의 할인 가격은 6,160원이며, 가장 인기 있는 Q88(21 x 21cm) DIY꾸밈표지 디카북은 1만 2,950원이다.

은염 인화 방식을 채용한 찍스 디카북은 일반적으로 인화한 사진만큼 선명한 화질과 풍부한 색감이 특징이다. 내지가 두꺼워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고,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탬플릿을 활용하면 초보자도 쉽게 디카북을 편집 및 제작할 수 있다.

찍스 디카북
찍스 디카북

찍스 디카북은 15 x 10cm부터 A4 크기까지 총 9가지 크기로 나뉜다. 권당 16페이지에서 최대 80페이지까지 구성할 수 있다. 표지도 DIY꾸밈표지 포함해 총 7가지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찍스 기획팀 김학현 과장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앨범을 제작해 선물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디카북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직접 찍은 가족 사진을 한 권의 앨범으로 엮은 디카북으로 추억을 간직하고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