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용 문서작성 앱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화 선언

강일용 zero@itdonga.com

인프라웨어가 자사의 모바일 오피스 프로그램인 '폴라리스 오피스'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오피스 서비스로 새롭게 출시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iOS,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에서 오피스 문서를 읽고 작성할 수 있게 해주는 문서작성 앱이다. 문서를 클라우드 저장소에 올려 PC와 다른 모바일 기기에서 문서 작성을 이어갈 수 있는 기능도 품고 있다. 또, 무료화와 함께 클라우드 저장소에 문서를 자동으로 동기화하는 기능을 추가해 메모 앱처럼 편히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저장한 문서는 친구 및 직장 동료에게 공유하거나 전달할 수 있다.

인프라웨어 관계자는 "최근 글로벌 기업에서 무료로 출시한 아이패드용 오피스는 편집 기능을 사용하려면 유료 서비스에 가입해야 하지만, 폴라리스 오피스는 읽기와 편집 기능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인프라웨어는 폴라리스 오피스의 PC 버전 출시도 계획 중이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olarisoffi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폴라리스 오피스
폴라리스 오피스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