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S5 '기변' 판매 시작, 번호이동은 4월 27일 부터

김영우 pengo@itdonga.com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S5'를 27일 올레닷컴과 28일부터 전국 올레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KT는 갤럭시S5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2배 빠른 기변' 및 '단말보험' 3개월 무료, 전용 액세서리인 '삼성 기어핏'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KT 갤럭시S5
KT 갤럭시S5

'2배 빠른 기변'은 가입한 고객에게 1년 뒤 KT에서 출시하는 최신형 휴대폰으로 기기 변경할 때 잔여할부금 및 할인반환금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2배 빠른 기변'은 기기변경시 고객이 가입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4월 26일까지 갤럭시S5를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단말 분실, 파손 등에 대비한 보험상품인 '올레폰 안심플랜'을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며, 월정액 7만7천원 이상 요금제를 선택한 고객 대상으로 웨어러블 기기인 '삼성 기어핏 50%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4월 26일까지는 기존 단말 24개월 이상 사용 고객 또는 분실/파손으로 인해 기기변경이 필요한 고객에 한해 기기변경이 가능하며, 4월 27일부터는 누구나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 기기변경 모두 가능하다. 갤럭시S5의 색상은 블랙, 화이트, 블루, 골드 4가지 종류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