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노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나눔협약 맺어

이상우 lswoo@itdonga.com

모바일 콘텐츠 기업 키즈노트(www.kidsnote.com)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www.childfund.or.kr, 이하 재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한다고 전했다. 재단은 아동실종, 유괴예방사업, 아동학대, 학교폭력 예방교육 등 어린이들의 안전한 삶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과 후원을 하는 단체로 국내 및 해외 56개국의 어린이들을 위해 힘쓰는 국내 최대 아동 복지 전문기관이다.

키즈노트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업무협약
키즈노트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업무협약

키즈노트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자체 모바일 광고 상품을 활용해, 재단의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소개하고 나눔활동 참여를 장려한다. 또한 재단이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나눔활동에 키즈노트의 임직원 및 회원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키즈노트 김준용 대표는 "국내 영유아 보육환경에서 여전히 소외받는 어린이들이 많다"며, "국내최대 아동 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나눔 활동에 키즈노트가 힘을 더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키즈노트는 어린이집에서 쓰는 종이 알림장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대체한 스마트 알림장 서비스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와 한국유치원총연합회의 공식인증을 받은데 이어, 서울중구청, 성북구청, 노원구청, 부산진구청 등과 '스마트보육환경구축'을 위한 협력을 진행하고 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