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이제 PC에서 주문하세요

2014년 2월 24일, (주)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이 배달의민족의 배달음식 주문 서비스를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배민닷컴(www.baemin.com)'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배민닷컴은 배달의민족에 등록된 바로결제 가능 업소의 배달 음식을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배민닷컴에 접속하면 이용자가 위차한 장소를 자동으로 파악해 가까운 지역 업소의 메뉴를 카테고리 별로 확인할 수 있다. 카테고리는 치킨, 중국집, 피자, 한식, 분식 등 세부적으로 나뉘어 있으며, 업소명 검색을 통해 선호하는 업소를 찾아 볼 수도 있다. 또한, 배달의민족 이용자들이 남긴 업체 리뷰를 확인할 수 있고, 직접 리뷰를 남길 수도 있다. 주문 금액의 일정 부분은 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 포인트는 배달의민족 모바일과 통합 관리된다.

배달의민족, 배민닷컴
배달의민족, 배민닷컴

우아한형제들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매일매일 할인 받을 수 있는 '야근족을 위한 저녁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24일)부터 3월 24일까지 한 달간 저녁 7시에서 9시 사이에 배민닷컴 바로결제로 주문하면 요일 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만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바로결제 과정에서 홈페이지에 안내하는 요일 별 쿠폰 코드명를 입력하면 된다.

또한, 바로결제 서비스를 한 번도 이용하지 않은 이용자에게 바로결제 첫 주문 시 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지급한다. 메뉴 선택 후 바로결제 과정에서 쿠폰코드명 '방가방가'를 입력하면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 김봉진 대표는 "배달의민족 PC버전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보다 편리한 배달 주문 서비스를 누리길 바란다"라며, "특히, PC 사용량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