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R-10R을 30% 할인 가격에, 소니 성탄절 할인 행사 열어

이상우 lswoo@itdonga.com

2013년 12월 24일, 소니코리아(www.sony.co.kr)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이해 이어폰/헤드폰 구매 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오는 2월 28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소니스토어 및 공식 대리점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열린다. 행사 제품은 소니 HRA(High Resolution Audio) 신제품 MDR-10R 시리즈와 올인원 워크맨 NWZ-WH 시리즈다.

소니 연말 행사
소니 연말 행사

MDR-10R 시리즈는 MDR-1R 시리즈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크기와 무게를 줄인 제품이다. MDR-10R 시리즈는 일반 모델, 블루투스 모델(MDR-10RBT), 노이즈 캔슬링 모델(MDR-10RNC), 콤팩트 모델(MDR-10RC) 등 총 4종이다. NWZ-WH 시리즈는 음질의 왜곡을 줄이면서 음량을 증폭시켜주는 소니의 엑스라우드(xLOUD) 기술과 공간감 향상 음장 기술(VPT air)이 적용된 제품이다.

소니는 이번 행사에서 제품 가격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이와 함께 MDR 로고가 새겨진 3만 원 상당의 커피빈 텀블러(295mL)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텀블러 색상은 무작위며, 매장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소진 시 텀블러 증정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소니 이어폰/헤드폰 제품이 지난 4년간 국내 시장 1위를 기록하며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2014년에도 소니만의 기술력으로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http://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