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치바코리아, "무결점 모니터 구매하고 HDMI 케이블 받아가세요"

2013년 11월 5일, 아치바코리아(대표 김창집, www.achieva.co.kr)가 신형 WQHD 패널을 탑재한 'QH2700-IPSMS 엣지 무결점'을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구매자 모두에게 HDMI 1.4a 케이블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QH2700-IPSMS 엣지 무결점은 최근 관심 받고 있는 신형 AH-IPS를 탑재한 제품이다. 해상도는 WQHD 2,560x1,440이다. 인터넷 검색 시 웹 브라우저 3개를 동시에 화면에 띄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AH-IPS 패널은 이전 구 패널과 비교해 밝기는 16% 높고, 전력사용량은 24% 낮다. 무게 또한 1,226g 더 가볍다. 또한, 생활 흠집에 강한 저 반사 유리를 사용했으며, 플라스마 데포지션 코팅기술을 적용해 반사율도 75% 낮췄다.

QH2700-IPSMS 엣지 무결점
QH2700-IPSMS 엣지 무결점

이 제품은 배젤도 슬림하게 디자인했으며, 메탈재질로 제작해 플라스틱 재질 배젤 보다외부 열배출이 높다. 이는 패널 및 내부 부품의 수명을 연장한다. 후면에 위치한 OSD 버튼은 필요한 기능을 빠르게 조절할 수 있도록 기능 위주로 배치했다. 좌우 10W(5W+5W) 스테레오 사운드 스피커도 내장했다.

버전 1.4를 지원하는 HDMI 및 DVI, D-SUB, 오디오 입력 단자 등도 지원한다. 틸트 기능의 스탠드는 사용자가 모니터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앞뒤 조절이 가능하다.

아치바코리아 김태형 이사는 "QH2700-IPSMS 엣지 무결점 출시와 함께 QWHD 해상도를 사용할 수 있 HDMI 1.4a 케이블을 제공해 사용자 부담을 줄이려 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11월 5일부터 1,000 개 한정으로 한달 간 진행하며 조기 마감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