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위한 프리미엄 가전 '눈에 띄네'

김영우 pengo@itdonga.com

형형색색 화사한 단풍들이 세상을 물들이는 가을은 화사한 색만큼이나 아름다운 신혼부부들이 탄생하는 계절이기도 하다. 당연히, 평생의 동반자와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신혼부부들에게 달콤한 꿈과 여유를 가져다 주는 가전 업체들도 분주해지는 시기다.

과거 신혼부부들의 혼수가전들이 대형 백색가전 위주였다면, 최근에는 보다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과 삶의 질을 추구하는 트렌드 덕분에 색 다르게 바뀌고 있다. 냉장고나 세탁기, TV 등 생활의 편리함을 최우선시 했던 과거에서 벗어나 사운드바, 커피머신, 가정용 빔 프로젝터 등 여가를 위한 제품들이 꾸준히 출시되면서 삶의 여유를 추구하는 새로운 혼수가전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는 것.

특히, 기존의 무채색이 아닌 원색이나 파스텔톤 등 다채로운 색상을 사용해 개성을 살리는 것은 물론, 다양한 디자인 요소들을 적용해 인테리어 효과도 동시에 누리는 제품들이 인기다.

신혼집을 채워주는 달콤한 사운드, 필립스 사운드바 HTL5120

집안을 가득 채우는 로맨틱한 음악과 함께하는 생활은 신혼부부라면 한 번쯤 꿈꾸는 달콤한 꿈이다. 필립스 사운드바 HTL5120은 블루투스, USB, AUX-IN을 지원해 TV뿐 아니라 다양한 기기를 통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복잡한 설치과정을 거쳐야 하는 홈시어터와는 달리 간단한 설치를 통해 간편하게 집안을 풍성한 사운드로 채울 수 있다.

필립스 사운드바 HTL5120
필립스 사운드바 HTL5120

필립스 사운드바 HTL5120은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추가 스피커 없이도 풍부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고 뛰어난 화질과 음질을 위해 HDMI 포트를 2개 제공해 TV를 시청하거나 영화를 감상할 때도 생동감 있는 소리를 즐길 수 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신혼집 거실의 품격을 높여준다. 가격은 49만 9,000원.

커피 향만큼 진해지는 신혼의 꿈,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미니미

하루를 마무리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커피타임만큼 행복한 시간도 드물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미니미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최대 15바의 고압력 기술로 커피는 물론 멀티 베버리지 시스템을 통해 네스퀵, 네스티 피치와 같은 음료도 즐길 수 있다. 캡슐 커피를 통해 간편하게 커피를 만들 수 있고 관리도 쉽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신혼집 어디에 두더라도 잘 어울린다. 가격은 13만 9,000원.

한 편의 영화만큼 커지는 신혼의 사랑, LG 미니빔 TV 마스터

많은 신혼부부들이 번잡한 영화관을 벗어나 집에서도 선명한 화질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가정용 빔프로젝터를 찾고 있다. LG 미니빔 TV 마스터는 휴대용 LED 프로젝터 최초로 풀HD 화면을 지원한다.

최대 1,000안시루멘 밝기와 10만대 1의 명암비로 밝고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디지털TV 방송 튜너를 탑재해 전용 안테나만 갖추면 실내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HD방송을 즐길 수 있다. 인터넷과 연결해 스마트TV처럼 사용할 수 있고 인텔에서 개발한 디스플레이와 디바이스를 무선으로 연결해주는 기술인 와이다이, 미라케스트 등 최신 무선영상전송 기능을 통해 PC나 스마트폰에 저장된 콘텐츠를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65만원.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