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런즈 FS2 AVN 10개월 무이자 할부 판매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런즈(Runz)' 브랜드의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는 제이씨현시스템이 자사의 순정형 AVN(Audio Video Navigation) 제품인 런즈 FS2의 1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런즈 FS2
런즈 FS2

이번 행사는 옥션의 결제 시스템인 i-PAY를 사용하며 신한, 국민, 현대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85만원에 판매되는 현대, 기아용 제품은 월 8만 5천원에 10개월 무이자로 구매할 수 있으며 129만원인 쌍용 전용 제품은 월 11만 7,270원에 11개월 무이자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순정형 AVN본체, 마감재, 후방카메라, 샤크(통합)안테나와 장착비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런즈 순정형 AVN은 항상 모든 소리를 자동차의 스피커로 들을 수 있고 뛰어난 블루투스 기능, 순정 USB를 통한 영상 시청, 트립모듈 장착 및 구매가 필요없는 편의성을 갖췄으며 순정오디오를 파손없이 그대로 탈착하여 판매하거나 추후 그대로 원상복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