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누스, 갤럭시S4 전용 '월넛 플립 뷰' 케이스 선보여

김영우 pengo@itdonga.com

IT액세서리 브랜드 제누스(www.zenuscase.co.kr)가 갤럭시S4 전용 스마트 케이스 '월넛 플립 뷰'를 출시했다고 8일 전했다.

월넛 플립 뷰
월넛 플립 뷰

월넛 플립 뷰 케이스는 플립 커버 전면 상단에 투명창인 스마트 뷰 윈도우를 도입해, 기기 활용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삼성 정품 S뷰 커버의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며 기기 전체를 감싸는 디자인으로 보호 기능을 높였다.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 스마트 뷰 윈도우를 통해 시간, 배터리, SNS 상태 등을 확인 할 수 있어, 기기 사용이 편리하며 배터리 소모량을 최소화할 수 있다.

전화 수신시 스마트 뷰 윈도우로 발신자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스마트 뷰 슬라이드 기능을 통해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 통화 및 거절 조작이 가능하다. 커버를 열면 화면이 자동으로 켜지고 커버를 닫으면 화면이 자동으로 꺼지는 스마트 온·오프 기능을 지원한다. 케이스 색상은 블랙, 화이트, 핑크, 라이트 블루, 라임 5가지며, 제품에는 기기 화면 보호 필름과 함께 스마트 뷰 윈도우 필름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1만 9,900원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