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실속 있게 둘러보고 사자! '월드가전 브랜드쇼' 개최

안수영 syahn@itdonga.com

월드가전 브랜드쇼
월드가전 브랜드쇼

소비자가 대기업은 물론 해외 가전 브랜드와 국내 중소기업의 가전 제품을 실속있게 살 수 있는 가전쇼가 열린다.

'국가대표 소비자 가전 마켓'을 지향하는 제2회 월드가전브랜드쇼(http://www.kwebs.org)가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 Hall A에서 개최된다. 월드가전브랜드쇼는 '불황을 겪고 있는 가전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자'는 취지로 마련된 소비자 가전제품 전시회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내실 있는 국내 중소기업 가전브랜드 등 총 100여 곳이 참여한다.

월드가전브랜드쇼 조직위원회 김정억 차장은 "월드가전브랜드쇼는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다양한 가전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앞으로도 가전 산업의 발전을 위해 대기업은 물론 우수 중소기업들도 적극적으로 초청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현장에는 거실, 서재, 주방/생활, 취미, 웰빙, 웨딩/혼수 등 용도별 다양한 가전 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평소 필요했던 가전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다. 최근 큰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3D 프린터도 볼 수 있다.

한편,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특별전도 열린다. 웨딩/혼수 특별관에서 특가로 혼수 가전을 구매할 수 있다. 웨딩 상담, 웨딩드레스, 주얼리, 뷰티숍 등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맞춤형 상품과 컨설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웨딩/혼수 특별관 방문자 전원에게는 웨딩수첩, 커플촬영권, 가족사진촬영권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3일 동안 추첨을 통해 냉장고, 세탁기, 태블릿PC, 최신형 휴대폰,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한다. 현장 이벤트 무대에서는 수입 명품 웨딩드레스 패션쇼, 무료 웨딩드레스 피팅/메이크업 시연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또 ‘가전산업 정책자금 활용전략 세미나’에서는 가전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