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공짜로 모바일 기기 충전하세요

2013년 7월 30일,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서울특별시(시장 박원순, www.seoul.go.kr), 커뮤니티매핑센터(대표 임완수), 프리비솔루션(대표 정덕현)과 손잡고 모바일 무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서울시 무료 충전 서비스 MOU 체결
사진
LG유플러스 서울시 무료 충전 서비스 MOU 체결 사진

오늘 서울시청 별관 대회의실에서 LG유플러스 공공고객담당 정경진 상무와 서울시 정보기획단 김경서 단장, 커뮤니티매핑센터 최상훈 사무국장, 프리비솔루션 정덕현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 주요 시민 이용시설 및 공공기관, 행사장 등에서 모바일 무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MOU를 통해 한강 뚝섬 수영장 및 여의도/뚝섬 캠핑장에서 '모바일 무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서비스는 시민들이 주로 이용하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의 휴대용 충전기를 무료로 대여하고, 사용 후 반납하는 서비스다.

LG유플러스 공공고객담당 정경진 상무는 "최근 다양한 형태의 유무선 정보통신기술을 기반으로 스마트 인프라 구축이 확산되는 가운데, 이번 업무협약은 공공 기관과 이동통신사가 협력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했다"라며, "앞으로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