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3세대 프로세서 탑재한 올인원 PC가 74만 원?

이상우 lswoo@itdonga.com

2013년 7월 29일, 힉스인터내셔널(http://www.hixx.co.kr)이 올인원 랩터 PC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인텔 3세대 i3 프로세서를 탑재한 'Raptor3-3220'모델을 74만 1,000원에 판매한다고 전했다. 일부 올인원 PC는 상대적으로 성능이 낮은 펜티엄 및 셀러론 프로세서를 탑재하지만, 올인원 랩터 PC는 인텔 3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해 업무수행은 물론 게임까지 즐길 수 있다. 4GB DDR3 메모리를 탑재했으며,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를 기본 제공한다. 제품 뒷면에서 PC 높낮이를 조절 할 수 있으며, 화면은 광시야각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시야각이 넓고 화질이 선명하다.

Raptor3-3220
Raptor3-3220

힉스인터내셔널의 올인원 PC 제품군은 가격이 저렴하며, 내부설계가 단순해 사용자가 간편하게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운영체제를 사용자 취향대로 설치할 수 있다. OS 설치에 대한 정보는 힉스인터내셔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힉스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올인원 PC중 프로세서, 메모리, 메인보드, 파워 등 내부 부품을 교체할 수 있는 제품은 드물다"며 "랩터 PC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자가 추후에도 내부 부품을 업그레이드해 사용할 수 있는 진정한 DIY 제품이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