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ONGA

조인/올레내비샵 한 번만 사용해도 푸짐한 선물이

이상우

2013년 7월 17일, KT(www.kt.com)가 오는 joyn(이하 '조인')과 올레내비샵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S-oil주유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쇼 등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KT는 조인의 '위치 전송' 기능을 한 번이라도 사용한 사람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조인 실행 후 팝업창 또는 공지사항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후, 대화 혹은 통화 중 '위치 전송' 기능을 사용해 상대방에게 위치 정보를 전송하면 된다.

올레 여름맞이 행사

또한, KT는 올레내비샵에서 상품을 1회 이상 구매한 사람을 추첨해 S-oil주유쿠폰 5만 원권(50명), 3만 원권(170명), 배스킨라빈스 1만 원 교환권(260명) 등을 제공한다. 올레내비샵은 차량 용품, 스마트폰 액세서리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쇼핑몰로, 올래내비 앱 내에서 이용할 수 있다. KT 가입자는 올레클럽 포인트 '별'을 사용해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올레내비 실행 시 팝업창 또는 공지사항을 통해 이벤트 참여 후, 올레내비 메뉴의 올레내비샵을 누른 후 상품 구매를 하면 된다. 올레닷컴 비회원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8일까지 진행되며,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서만 응모할 수 있다(중복 응모 가능) 당첨자 발표는 8월 26일이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