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싼타페 DM용 런즈 AVN 출시 기념 이벤트

김영우 pengo@itdonga.com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의 카 인포테인먼트 브랜드 런즈(Runz)가 고해상도 화면을 갖춘 순정형 AVN(Audio Video Navition)인 'FS2 Santafe DM'를 26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런즈 싼타페DM
런즈 싼타페DM

이번에 새로 출시된 싼타페 DM 전용 순정형 AVN 'FS2 Santafe DM'은 기존 매립형 내비게이션에서 지원하지 못하는 내비음 믹스기능(항상 차 스피커로 모든 소리를 듣는 기능)을 갖췄으며 안드로이드폰을 연동해 날씨, 주식, 벅스뮤직 연동, 인터넷 라디오 및 문자 메시지를 차에서 확인하는 앱링크 기능도 제공한다.

그 외에 전화송수신 및 뮤직 스트리밍이 가능한 특화된 블루투스 기능과 순정 USB단자를 이용해 영상을 볼 수 있는 기능을 탑재했으며 1,024X600의 고해상도 LCD와 아틀란 3D고해상도 맵을 지원하는 것도 특징이다.

이와 함께 런즈는 6월 26일부터 7월 25일까지 '매립형 대비 AVN 장점 영상 공유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함께 전했다. 참여방법은 런즈 홈페이지(http://www.runz.co.kr)에 방문하여 AVN의 장점 중 2가지 이상을 골라 댓글로 남기고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영상을 자신의 SNS 및 각종 동호회에 공유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런즈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페,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참여자 중 1명에게는 런즈뷰 블랙박스, 30명에게는 스무디킹 기프티콘이 증정될 예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