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도킹오디오, 이젠 가구점에서도 판다

윤리연 yoolii@itdonga.com

2013년 4월 25일, 야마하뮤직코리아(이하 야마하)가 가구 기업 리바트(LIVART) 직영전시장 '리바트스타일샵'에 야마 도킹오디오를 전시 및 판매하고, 이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야마하 도킹오디오
야마하 도킹오디오

야마하는 오는 4월 말일까지 리바트스타일샵에서 야마하 도킹오디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5월 말일까지 야마하 도킹오디오 'ISX-B820'를 구매하는 고객에겐 야마하 헤드폰 'HPH-200'를, 'MCR-B142' 또는 'TSX-B232' 구매 시 야마하 이어폰 'EPH-30'을 증정할 계획이다.

야마하 도킹오디오는 다양한 인테리어적 요소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스탠드 모양의 ISX-B820은 좁은 공간에서도 유연하게 배치할 수 있고, 스탠드를 제거한 후 벽에 설치할 수도 있다. 또한, TSX-B232의 상단 우드패널은 평면으로 구성돼 작은 인테리어 소품을 올려놓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윤리연(yoolii@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