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3개 도시서 도큐월드페어 개최

한국후지제록스(www.fujixerox.co.kr)가 오는 2013년 3월 7일부터 14일까지 '2013 도큐월드페어(DocuWorld Fair)'를 개최한다. 2013 도큐월드페어는 전국 3개 도시를 순회하며 다양한 스마트워크 문서관리 솔루션을 선보이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총 200여 개 업체가 참가할 계획이며, 오는 7일은 서울, 13일은 부산, 14일은 대전에서 순서대로 실시한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이번 행사에서 모바일 기기로 문서를 편집하거나 출력, 전송할 수 있는 모바일 솔루션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종이, 토너, 전력 등의 운영비용을 낮추는 문서관리 솔루션과 클라우드 프린트 솔루션, 문서 보안 솔루션 등을 소개한다.

복합기와 스마트기기, 클라우드 서비스를 하나로 연계해주는 '통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도 공개할 예정이다.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모바일 기기에서 작업한 문서를 손쉽게 클라우드 서비스 및 문서 관리 서버에 저장할 수 있으며, 문서 편집, 인쇄, 메일 전송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주변에 출력 가능한 복합기를 자동으로 인식해 PC를 거치지 않고 모바일 기기에서 바로 인쇄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양희강 영업본부장은 "최근 기업이나 공공기관에서 스마트워크 도입이 빠르게 증가하며 이를 지원하는 솔루션들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며, "이번 행사가 한국후지제록스의 다양한 문서관리 솔루션과 제품을 알리고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유익한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양호연(yhy420@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