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아키에이지' 한정판 그래픽카드 선보여

김영우 pengo@itdonga.com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엔비디아와 공동 기획으로 XL게임즈의 MMORPG인 '아키에이지' 그래픽카드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8일 전했다.

이엠텍아이엔씨를 통해 선보이는 아키에이지 그래픽카드 패키지는 'XENON(제논) GeForce(지포스) GTX 660 Ti JetStream(젯스트림)'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아키에이지 일러스트로 디자인 된 패키지와 특별 사은 쿠폰이 제공된다.

이엠텍 아키에에지 그래픽카드
이엠텍 아키에에지 그래픽카드

제논 지포스 GTX 660 Ti 젯스트림은 아키에이지에 적용된 최신 그래픽 기술인 TXAA 안티앨리어싱 기술과 다이렉스X 11의 테셀레이션, HBAO, MVSS, DDOF Bokeh의 효과를 한 껏 즐길 수 있는 충분한 성능을 제공하며, DrMOS와 저소음 쿨링 솔루션을 채택하여 하드웨어 완성도를 높인 게이밍 지향 그래픽카드다.

이엠텍아이엔씨의 아키에이지 그래픽카드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1월 7일부터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실시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 그래픽카드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