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시만텍과 협업 발표

김영우 pengo@itdonga.com

호스팅과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인 패러렐즈 Parallels, www.parallels.com)가 오늘 웹사이트와 전자상거래 보안을 위해 Symantec (이하 '시만텍')과 협업한다고 밝혔다.

 패러렐즈, 시만텍과 협업 발표 (1)
패러렐즈, 시만텍과 협업 발표 (1)

양사의 협업으로, SSL(Secure Socket Layer) 인증과 웹 사이트 보안 솔루션 획득이 간편해짐에 따라, 이를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자와 웹 디자인 업체들의 수익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페러렐즈는 전망하고 있다.

이번 통합으로 패러렐즈 플레스크 패널(Parallels Plesk Panel)을 이용하는 서비스 제공자와 웹 디자인 업체들은 이제 지오트러스트(GeoTrust), 다우트(Thawte) 및 시만텍 브랜드를 포함하는 종합적인 웹사이트 보안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수 있다.

특히, 악성 소프트웨어의 위협으로부터 고객 보호와 안전한 웹 이용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이하 'SMB')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패러렐즈 플레스크 패널은 이제 시만텍이 발행한 SSL 인증서 획득/설치 과정을 자동화해 호스트 업체와 다른 서비스 제공자들이 SSL 체제에서 간편하게 전매, 공급 및 수입 추적을 할 수 있게 한다.

패러렐즈의 마케팅 부사장 존 자니(John Zanni)는 "패러렐즈는 SMB 고객들이 클라우드/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격려하면서 파트너사들로 하여금 이로 인한 수익 창출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다"며, "시만텍의 선두적인 보안 기술은 완벽하고 안전한 전자상거래 솔루션 서비스 판매하고 시장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