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Razer TIAMAT 7.1' 게이밍 헤드셋 출시

 웨이코스, 'Razer TIAMAT 7.1' 게이밍 헤드셋 출시
(1)
웨이코스, 'Razer TIAMAT 7.1' 게이밍 헤드셋 출시 (1)

2012년 8월 28일, Razer의 한국 공식 파트너 웨이코스가 하드웨어 7.1 채널을 지원하는 'Razer TIAMAT 7.1'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실제 7.1 채널 오디오 시스템과 동일한 사운드 환경을 제공하며, 양쪽 헤드폰 각각에 5개씩 총 10개의 개별 드라이버로 구성되어 있다. 40mm 티타늄 코팅 드라이버는 서브우퍼를, 2개의 30mm 드라이버는 프런트레프트와 센터를, 2개의 20mm 드라이버는 리어 서라운드와 사이드 서라운드를 담당하고 있다. 제품에 내장된 각 드라이버들의 사운드를 컨트롤 할 수 있도록 별도의 사운드카드가 내장된 멀티 채널 오디오 컨트롤 유닛이 구성되어 있다. 오디오 컨트롤 유닛을 통해 볼륨과 음향 위치, 베이스 조절을 설정할 수 있으며, 헤드셋 7.1 채널과 2.0 채널 스피커로 전환하는 기능 버튼도 갖추고 있다. 또한 오디오와 마이크 음소거 버튼이 각각 구성되어 있다.

분리 가능한 이어 쿠션 패드와 헤드폰 이어캡 외부에 부착 가능한 커버를 갖추고 있으며 접이식 In-out 방식의 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어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헤드셋 내부에 밀어 넣어 보관할 수 있다. 별도의 스피커 커넥터도 제공한다.

글 / IT동아 허미혜(wowmihye@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