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게임에 특화된 게이밍 마우스가 떴다
2012년 7월 13일, ㈜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게이밍 마우스 ‘Razer Naga Hex Red’ 제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Razer Naga Hex Red는 5,600DPI 레이저 3.5G 센서와 게이밍 클라우드 서비스인 Razer Synapse 2.0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 6개의 사이드 버튼을 탑재해 파워풀한 스펠과 스킬 그리고 아이템들을 임의로 지정할 수 있으며, 분당 250번의 클릭이 가능하다. 6개 사이드 버튼 중앙에는 엄지 손가락을 거치할 수 있는 기능의 버튼을 지원하며, 게이머의 손가락 크기나 마우스 그립 타입에 맞추어 교체 가능한 3가지 모양의 버튼을 제공한다.
Razer Naga Hex Red 게이밍 마우스는 상부의 5개 버튼과 사이드 패널의 6개 버튼을 포함한 총 11개 버튼을 제공한다. 각 버튼마다 마우스 Fn 기능, 키보드 Fn, Sensitivity, 매크로 등 7가지 기능키로 지정할 수 있으며, 기능키 별로 옵션 설정도 가능하다. 또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없이 바닥 면에 스위치 변경으로 기본 숫자키/NUM 패드키를 설정할 수 있다.
㈜웨이코스는 국내에 유통하는 Razer 제품에 마우스는 2년, 키보드 및 오디오 제품은 1년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서비스 기간 내에는 1대1 새 제품으로 교체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이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홈페이지(http://razer.waycos.co.kr / 02-2167-3009)를 참조하면 된다.
글 / IT동아 조은날(eunnar1@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