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음악 콘텐츠 애플리케이션 '지니' 정식 오픈

김영우 pengo@itdonga.com

KT, 음악 콘텐츠 애플리케이션 '지니' 정식 오픈
(1)
KT, 음악 콘텐츠 애플리케이션 '지니' 정식 오픈 (1)

2012년 4월 2일,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스마트폰 전용 디지털 음악 콘텐츠 애플리케이션 ‘지니(Genie)’의 정식 서비스를 오픈하고, 무제한 음악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는 ‘지니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니는 최대 3번 전곡듣기를 지원해, 음악을 충분히 들은 후 마음에 드는 곡을 내려받을 수 있다. 그리고 ‘스폰서존’을 통해 매월 40곡을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5월 2일까지 지니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 원 상당의 '지니 캐시'를 제공한다.

또한 LTE 고객을 위한 '지니팩'도 출시한다. 지니팩은 월 4,000원으로 150만여 음원을 스트리밍으로 무제한 들을 수 있는 LTE 결합상품이다. 5월 말까지 지니팩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50% 할인해 2,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지니는 KT 안드로이드폰으로 올레마켓(http://market.olleh.com)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아이폰 이용자나 타사 고객은 모바일웹(m.geniemusic.co.kr)을 통해 4월중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