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제 21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 참가
2012년 2월 29일,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www.canon-ci.co.kr)가 3월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1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베이비페어'는 예비 부모들과 가족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다. 지난 20회 베이비페어는 약 12만 6,000명 이상의 관람객이 몰려, 역대 최다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캐논은 지난해 베이비페어에 처음으로 참가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촬영한 사진을 인화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도 캐논은 자사의 인기 제품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캐논은 DSLR, 컴팩트 카메라, 캠코더, 포토프린터 등 총 9종의 제품을 전시하고, 다양한 테마 존도 같이 운영할 계획이다. 아기방 느낌으로 구성된 'TOUCH & TRY존'에서는 캐논의 DSLR, 콤팩트 카메라, 캠코더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PHOTO 존'에서는 참여한 가족들에게 현장에서 바로 사진을 인화해 액자에 넣어 증정할 예정이다. 'SALES 존'에서는 EOS 600D를 포함한 DSLR 2종(EOS 600D, EOS 550D)과 콤팩트 카메라 4종(PowerShot G12, IXUS 1100 HS, IXUS 310 HS, IXUS 115 HS), 캠코더 2종(VIXIA HF M400, VIXIA HF M41), 포토프린터 1종(SELPHY CP800)의 제품을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캐논은 '블로그 후기 이벤트' 및 '캐논이 좋아요' 총 두 가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블로그 후기 이벤트는 캐논 부스에서 체험한 내용이 포함된 베이비페어 관람 후기를 사용자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다음, 캐논 공식블로그 '플렉스(www.canonblogs.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포스팅 주소를 적으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총 10명을 선정해 캐논 에코백과 메모지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캐논이 좋아요’ 이벤트는 캐논 부스에 배치된 컴퓨터에서 사용자 본인의 페이스북에 로그인해 캐논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anonkoreacamera)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자동으로 참여 된다. 캐논은 이벤트 참가자에게 아기양말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1일 400개 한정).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