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게이밍 마우스'G300'과 키보드'G105' 출시
2011년 11월 2일, 로지텍코리아(지사장 박재천, www.logitech.co.kr)는 ‘게이밍 마우스 G300’과 ‘게이밍 키보드 G105’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300(Logitech gaming mouse G300)은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9개의 버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우스에 내장된 메모리에 최대 3개의 프로필을 저장할 수 있어 다른 컴퓨터에서 게임을 할 때도 프로필을 재구성할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7가지 조명 색상을 통해 프로필을 구분할 수 있으며, 양손형 디자인으로 좌/우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게이밍 그레이드 2500-DPI 옵티컬 센서를 탑재해 다양한 표면에서 속도의 움직임을 추적할 수 있다.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G105(Logitech gaming keyboard G105)는 LED 백 라이트와 각 게임당 최대 18개의 고유 기능을 구성할 수 있는 6개의 G키 및 3개의 모드를 제공한다. 탑재된 MR키를 사용하면 새로운 매크로를 게임 중에도 즉시 기록할 수 있다. 또 멀티 키 입력을 지원, 한번에 최대 5개의 키를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로지텍 eStore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천상구(cheonsg@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