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뉴엘, 독일에서 열리는 IFA 2011에 참가

이문규 munch@itdonga.com

모뉴엘(대표 박홍석, www.moneual.co.kr)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Internationale Funkausstellung) 2011'에 총 11개 제품을 출품한다고 전했다.

모뉴엘은 나노 미용가습기와 로봇공기청정기, 핸들로봇청소기, 무선도킹스피커 등의 가전제품을 출품한다. 모뉴엘은 IFA 참가를 통해 로봇 제품군 및 미용가습기 등 신제품을 소개하고 본격적인 유럽시장 확대의 기회로 삼겠다고 덧붙였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로봇공기청정기 ‘라이디스 R700’과 ‘라이디스 H800’은 오염감지 인디케이터를 통해 오염된 공기를 감지하고 해당 공간으로 이동하여 청소한다. 그 외에 전기자동차에 사용하고 있는 4세대 배터리 시스템인 리튬인산철 배터리를 채용한 R740과 보급형 R720 등 두 종의 로봇청소기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피부미용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나노미용가습기 ‘BH 1000’과 무선 스피커인 ‘Z70’도 공개한다. 이 밖에도 두 개 채널을 동시에 녹화하고 시청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MOPIX 300, 홈시어터 PC인 ‘MONEUAL 320’, LCD TV인 ‘STYLE-S TV’도 전시한다.

모뉴엘의 부스 위치는 Home Appliances Hall 8.1 – 207이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