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18 동계올림픽 평창 유치 기념 페스티벌 진행
삼성전자는 평창 유치 기념 '2018 평창 축하 삼성전자 스마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스마트TV, 스마트에어컨, 갤럭시S2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는 행사다. 스마트TV 구매 시 사은품과 50만원 할인 혜택 중 선택이 가능하며, 갤럭시S2는 스마트 제로할부로 개통 시 멤버십 포인트가 추가 지급된다. 2,018대 한정 판매하는 스마트에어컨 스페셜 에디션 구매 시에는 2018년까지 무상 A/S와 WMF 압력 밥솥이 제공된다.
또한 스마트TV, 스마트에어컨 등 주요 가전제품을 구비하는 고객들은 '스마트 캐시백' 이벤트로 최대 100만 원의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삼성 디지털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스마트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18명의 고객에게 스마트TV, 스마트에어컨 등 삼성전자 스마트 가전제품 및 제일모직 상품권, 신라호텔 숙박권, 캐러비안베이 입장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장인 박종갑 전무는 "오랜 기다림 끝에 온 국민이 함께 이뤄낸 평창유치의 축하 열기를 더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평창유치로 인한 기쁨과 함께 삼성전자가 마련한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즐거움이 배가 되는 7월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8 평창 축하 삼성전자 스마트 페스티벌 및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