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국내 한정판 캐릭터 필름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한국후지필름,  국내 한정판 캐릭터 필름 출시 (1)
한국후지필름, 국내 한정판 캐릭터 필름 출시 (1)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은 '리락쿠마 캐릭터 인스탁스 미니필름'을 국내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리락쿠마(Rilakkuma)는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구애정(공효진 분) 인형으로 등장하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캐릭터다. 한국과 일본은 물론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팬시 캐릭터로, 휴식을 취한다는 뜻의 영어 'Relax'와 곰을 뜻하는 일본어 'Kuma'의 합성어다. 국내에서는 젊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리락쿠마가 사상 최강의 '귀차니즘(귀찮아 하는 성향)' 캐릭터로 알려지면서 주목 받기 시작했다.

한 팩에 들어있는 10장의 미니필름은 각각 여행을 떠나는 리락쿠마 컨셉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됐으며,인스탁스 미니(7S, 25, 55i) 기종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강신황 마케팅팀장은 "매년 50%가 넘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인스탁스는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고 다양한 필름 출시를 통해 변화를 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리락쿠마 캐릭터 인스탁스 미니필름을 통해, 촬영의 재미를 제공하고 소장 가치를 더했다"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