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츠, 소형 MP3플레이어 '감성라디오 시즌2' 출시
모츠(대표 박재준, www.motz.co.kr)에서 FM라디오 겸 MP3플레이어인 '감성라디오 시즌2'를 출시하였다.
모츠의 감성라디오 시즌2는 약 17g의 가벼운 무게와 500원짜리 동전과 비교할 수 있을 정도로 소형 사이즈이다. MP3 플레이어 같은 휴대용 기기와 연결하여 외장 스피커로 사용이 가능하며 FM 라디오로도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감성라디오 시즌2에서는 기존 출시된 시즌1과는 달리 마이크로 SD 카드를 이용하여 MP3플레이어로 사용할 수 있다.
모츠는 라디오 기능을 보완하여 디지털 IC칩과 마이컴을 사용해 오토스캔과 채널 저장 및 삭제가 가능하다. 또 자동으로 마지막에 들었던 방송 채널이 기억되는 기능이 있다. 또한 장미목과 메이플의 천연 원목을 소재로 사용했으며, 100% 국내에서 제작되는 수공예 제품으로 한정 생산되고 있다.
모츠의 감성라디오 시즌2의 소비자 가격은 46,800원이며, 모츠샵(www.motzshop.co.kr)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재준 대표는 "모츠의 감성라디오 시즌2는 초소형 제품이지만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기술은 모두 갖춘 제품이다. 천연 원목을 사용한 감성적인 아이템으로, 개인의 개성과 창의성을 중요시 하는 고객층에게 크게 인기를 끌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