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N스크린 콘텐츠 서비스 '플레이' 개편 기념 이벤트 진행
KTH(대표 서정수)는 자사의 N스크린 기반 컨버전스 콘텐츠 서비스 '플레이(Playy)'의 개편을 기념해 4천 명의 이용자들에게 인기 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는 지난 16일 개편을 통해 영화 위주의 콘텐츠를 국내외 시리즈/애니메이션, 뮤직, 키즈 등의 카테고리로 확대, 각 장르별 N스크린 콘텐츠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3일부터 6월 20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1주일에 1천 명씩, 총 4천 명의 이용자에게 원하는 콘텐츠를 무료 감상 및 내려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플레이 PC(www.playy.co.kr)나 모바일 웹 서비스(m.playy.co.kr), 안드로이드용 어플 셋 중 하나에서 로그인 한 뒤, 원하는 콘텐츠를 고르면 참여할 수 있다. 매주 콘텐츠 1편씩, 이벤트 기간 내 최대 4편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단, 선착순이기 때문에 늦으면 참여하지 못할 수 있다.
KTH Playy 목진호 PM은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그 동안 아쉽게 보지 못했던 인기 영상을 PC,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원하는 기기에서 언제든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선착순 이벤트이니만큼 원하는 콘텐츠가 있다면 서둘러 이벤트에 응모하여 콘텐츠 감상은 물론 영구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획득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