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YG패밀리와 함께하는 포토 토크쇼' 개최
지난 2011년 4월 20일,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 image.co.kr)는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1 서울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이하 P&I 2011)에서 'YG패밀리와 함께하는 포토 토크쇼'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P&I 2011 기간 중 니콘 메인 무대에서 열리는 이번 토크쇼에는 2NE1, 세븐 등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이 매일 한 팀씩 방문한다. 이들은 토크쇼에서 니콘 카메라로 직접 촬영한 자신들의 사진, 연습실 풍경, 무대 뒤 일상의 모습등을 담은 사진을 공개 할 계획이다.
특히 이 행사에서 YG패밀리 소속 연예인들의 촬영 팁을 공개하며, 관람객들에게 접하기 어려웠던 연예인들의 일상 생활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다. 또한 토크쇼 중간에 퀴즈쇼를 통한 팬사인회와 포토타임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현장에서 퀴즈를 맞춘 정답자에게 참석 연예인이 사인을 해주고, 함께 사진 촬영 후 대형 출력물로 인화한 사진을 제공한다. 그리고 니콘 DSLR 카메라와 COOLPIX 카메라의 모델로 나서는 별도의 포토타임도 진행될 예정이다.
'YG패밀리와 함께하는 포토 토크쇼'는 P&I 2011 기간 중 계속되며 매일 오후 3시부터(24일은 오후 2시), 50분간 니콘 부스 내 메인 무대에서 진행된다. 니콘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