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아이패드2 전용 액세서리 4종 출시
2011년 4월 21일,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http://www.belkin.com/kr/)은 아이패드2 출시에 맞춰 전용 액세서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버브 폴리오 스탠드, 플립 폴리오 스탠드, 슬림 폴리오 스탠드, 액세스 폴리오 스탠드 등 거치대 겸용 케이스 4종과 액정을 보호해주는 오버레이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패드 2 전용 케이스들은 기존 아이패드 사용자의 사용 패턴을 반영해 개발한 제품으로, 기기 및 액정의 안전한 보호와 편리한 이동성, 거치 기능 등을 중시하는 점을 고려해 폴리오 형태의 거치대 겸용 케이스로 디자인되었다. 특히, 접이식 커버를 활용해 다양한 각도로 아이패드2를 거치할 수 있어 콘텐츠 감상, 텍스트 입력 등 용도에 따라 눈높이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죽 소재와 도트 무늬를 활용한 디자인은 아이패드2의 얇은 두께를 살려준다.
벨킨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케이스와 오버레이 외에도 가정용, 차량용 충전기, 블루투스 키트, 휴대용 스탠드 등의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 고속 충전이 가능한 고속충전용 AC 가정용 충전기 2.1, 차량용 마이크로 충전기 2.1과 차량 스테레오에 연결하여 음악 감상 및 통화, 충전이 가능한 에어캐스트 오토, 견고한 디자인의 컴팩트 사이즈 스탠드인 플립블레이드 등도 출시한다.
한국벨킨의 마케팅 담당 정윤경 부장은 "아이패드 2 전용 액세서리는 기존 아이패드 사용자의 사용 패턴과 선호도를 반영했으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보강해 제작되었다"라며, "소비자의 즐겁고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위해 사용자 중심의 액세서리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