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삼국지천 게이머 위한 파워컬러 라데온 그래픽카드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기기 유통업체인 대원CTS(대표 정명천 / www.dwcts.co.kr)는 온라인 게임 '삼국지천'의 스페셜 아이템 쿠폰이 들어 있는 파워컬러 라데온 삼국지천 그래픽카드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모두 4가지로, 파워컬러 라데온 HD 6970, 6870 PCS+, 6870, 6850 등이다.

삼국지천은 T3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MMORPG로 중국고전소설 삼국지 속 영웅을 캐릭터로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이다.

대원CTS, 삼국지천 게이머 위한 파워컬러 라데온 그래픽카드 출시 (1)
대원CTS, 삼국지천 게이머 위한 파워컬러 라데온 그래픽카드 출시 (1)

스페셜 패키지 그래픽카드에 들어있는 AMD 스페셜 아이템 쿠폰에는 인벤토리 확장을 위한 ‘AMD 전용 가방 30칸’, 기본 레벨이 15로 다른 탈 것에 비해 우수한 ‘AMD 전용 탈것 백호’, 여기에 PC방에서 접속할 때 제공되는 S포인트 300점이 제공된다.

파워컬러 라데온 HD 6970, 6870 PCS+, 6870, 6850에는 성능이 향상된 6천 시리즈 AMD라데온 그래픽칩을 달았다. 6천 시리즈 라데온 그래픽칩은 다이렉트X 11에 최적화 되어 있어 화려한 그래픽 표현이 가능하며, 아이피니티 기술을 통해 4대 이상의 모니터를 하나의 그래픽카드에 연결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