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체인지업 시즌2 제품 무상 업그레이드 실시
TG삼보컴퓨터(대표 손종문, www.trigem.co.kr)는 구형 CPU와 메인보드를 최신 제품으로 무상 교체해주는 '체인지업 시즌2 무상 업그레이드 캠페인'을 2011년 1월 1일부터 2011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1년 진행되는 '체인지업 시즌2 무상 업그레이드' 캠페인 대상모델은 2009년 출시된 '드림시스 체인지업 시즌2 EX'시리즈로, 출시 당시 제품별 약정되어 있는 내용을 토대로 장착되어 있던 CPU와 메인보드를 상위 제품으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진행, 제품 사양에 따라 최고 i7 쿼드코어 CPU로 교체가 가능하다.
'체인지업 시즌2 무상 업그레이드'서비스를 제공 대상 고객은, 홈페이지에 등록된 내용을 토대로, '체인지업 시즌2 무상 업그레이드'서비스를 받게 되며, 대상 고객에게는 전문 상담원이 홈페이지에 등록된 내용을 토대로 해피콜을 통해 고객과 방문 일정을 협의, 이후 약속된 날짜에 전문기사가 방문하여 '체인지업 시즌2 무상 업그레이드'서비스를 제공하고, 구형 메인보드와 CPU를 회수하게 된다.
TG삼보 전략마케팅 우명구 이사는 "대한민국에 처음 개인용 컴퓨터를 출시한 이후 TG삼보는 제품의 품질에서부터 서비스까지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왔으며 이를 통해 신뢰의 TG삼보 이미지를 구축해 왔다"며 "2011년에도 이러한 기업 이념을 지속적으로 지켜 나갈 것이며, '체인지업 시즌2 무상 업그레이드 캠페인'은 이러한 신뢰 경영의 대명사로서 TG삼보를 상징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TG삼보 홈페이지(http://www.trigem.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