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사운드 투어, 이번에는 보광휘닉스 파크에서 만나요!
젠하이저(www.sennheiserkorea.co.kr)는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보광휘닉스파크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젠하이저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사운드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젠하이저는 기간동안 자사의 다양한 헤드폰 및 이어폰 제품이 전시된 사운드 투어 버스를 운영할 계획인데, 운영되는 시간 동안 스키장을 찾은 스키어, 스노우보더들에게 무료로 젠하이저-아디다스 스포츠용 이어폰(CX680, PMX680)을 무상 대여해 젠하이저 제품의 음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젠하이저-아디다스 스포츠용 이어폰은 영하 10도 이하의 저온에서도 유연한 강화 케이블과 방수 기능으로 스키장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볼륨 컨트롤러가 내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다. 이번 스키장 사운드 투어에서 무료로 대여되는 CX680과 PMX680은 각각 인이어와 넥밴드형으로, 운동 중 착용해도 떨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체험 이외에도 사운드 투어 버스를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100% 확률의 경품 추첨, B-Boy 댄스 퍼포먼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따뜻한 음료와 아이폰 충전 서비스 등 각종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공식 트위터(twitter.com/Sennheiser_kr)를 통한 사진 콘테스트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젠하이저 아시아 컨슈머 비즈니스 부사장 마틴 로우(Martin Low)는 “젠하이저는 한국의 고객들이 스키장에서도 젠하이저의 훌륭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무료 대여 서비스 등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젠하이저와 함께 스키장에서 아름다운 겨울의 추억을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젠하이저 사운드 투어는 지난 11월 20일부터 강남역을 시작으로, 대학로, 홍대, 신촌을 매주 토요일마다 방문해 국내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 체험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1년 1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