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NX100, 한효주와 함께 농구장 출사 이벤트
삼성전자가 삼성NX100 광고 모델 한효주와 함께 오는 12월 29일 서울 잠실 체육관에서 열리는 삼성 썬더스의 농구 경기 출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삼성블루윙즈 축구 경기 출사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농구장 출사 이벤트는 참가자에게는 현직 스포츠지 사진기자의 '스포츠 사진 찍는 법'에 대한 강의 및 한효주와 기념 사진 촬영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모든 입장객을 대상으로 한효주 사인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NX시리즈 구매자중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3일까지 삼성디지털이미징홈페이지(www.samsungimaging.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의사를 댓글로 등록하면 자동 응모 되며, 스포츠 출사 최종 참석자 30인은 오는 12월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 썬더스 농구 경기가 열리는 12월 29일은 'NX & VLUU DAY’로 삼성카메라 구매 고객에 한하여 무료 입장 이벤트를 실시하며, 삼성카메라 무료 렌털 서비스, 모바일 체험버스와 렌탈 부스 활용, 선착순 무료 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스포츠 출사 응모자 중 500명을 추첨하여 동반 1인 포함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메라 관계자는 "삼성NX 시리즈를 믿고 구매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2011년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카메라 홈페이지(www.samsungimaging.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