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터 매니아, 프로젝터 무료 기증 캠페인 진행
프로젝터 영상기기 전문기업 프로젝터매니아(대표 정석호, www.projectormania.com)는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월 1회씩 프로젝트 기증에서 설치까지 지원하는 '프로젝터 무료 기증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증 품목은 프로젝터와 스크린이다. 프로젝터는 엡손 프로젝터 EMP-DM1(올인원 프로젝터) 혹은 비비텍 프로젝터 D825ES 중 하나며, 스크린은 100인치 수동 스크린 또는 80인치 이동형 필름 스크린 중 하나다.
기증 대상은 프로젝터를 통해 사랑과 희망을 나누고 싶은 개인 및 단체, 모두가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사연이 있는 개인 및 단체, 사회공헌과 봉사 정신으로 활동중인 개인 및 단체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프로젝터매니아 홈페이지 내 사연 접수 게시판에 사연을 등록하면 된다. 이 때 신청자 명을 반드시 기재해야 하고, 이미지 혹은 동영상과 함께 등록하면 가산점이 추가된다.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는다.
발표는 매달 20일에 진행되며 매달 1회씩 총 1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발표 후 5일 이내에 기증 및 설치가 완료되며, 설치 일정은 협의 후 조정할 수 있다.
김은주 프로젝터 매니아 영상사업부 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프로젝터가 필요한 개인 혹은 단체에게 사랑과 희망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글 / IT동아 서동민(cromdandy@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