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2010 Best Of Best PC 기획전 열어
2010년 11월 25일, TG삼보컴퓨터(www.trigem.co.kr, 대표 손종문)는 2010년을 결산하는 'TG삼보 2010 Best Of Best PC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 선보인 제품은 올해 TG삼보가 출시한 제품들 중에 IT전문가, 소비자 체험단의 의견을 반영해 선정되었다.
기획전에서 눈길을 끄는 제품은 '에버라텍 스타 2 리플레쉬' 모델이다. 지난 해 출시했던 '에버라텍 스타'의 후속기종으로 인텔 코어 i7 CPU, DDR3 그래픽 메모리 1GB 그래픽 칩셋, 6GB DDR3 메모리 등을 탑재했다. 그리고 32bit/64bit 듀얼 운영체제를 제공해 사용자가 선택해서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에버라텍 스타 2 리플레쉬' 구매 후 상품평을 올린 고객에게는 블리자드사의 '스타크래프트 2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하는 등의 혜택도 마련되었다.
이외에도 1.4kg의 무게와 동작속도 1.3GHz CPU를 탑재한 울트라씬 노트북 '에버라텍 루키'와 비즈니스용으로 적합한 PC '에버라텍 쿼드', 코어 i5와 지포스 GT220을 탑재한 '드림시스 CS', 얇은 두께의 데스크탑 '드림시스 슬림 PC'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었다.
이번 기획전을 준비한 G마켓 이혜성 MD는 "연말을 맞이해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이기에 TG삼보의 기획전을 적극 유치하게 되었다"라며, "겨울방학과 신학기를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획전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세계여행 상품권, 용평 스키장 전일 이용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