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G20 정상회의 한국 문화 체험관 NX포토 이벤트 종료

삼성전자, G20 정상회의 한국 문화 체험관 NX포토이벤트 종료 (1)
삼성전자, G20 정상회의 한국 문화 체험관 NX포토이벤트 종료 (1)

지난 2010년 11월 14일, 삼성전자는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 서울 G20 정상회의 기간 중 한국 문화 체험관에서 전 세계 미디어 관계자들을 위해 진행한 삼성 NX 포토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외국 관계자 및 기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한국의 복식을 직접 입어 보고, 한국의 주요 명소를 대형 와이드 스크린에 투사해 이를 가상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삼성 NX10과 NX100 카메라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이를 출력해 증정하였는데, 일일 평균 방문객 800여 명이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있었다고 전했다.

삼성전자, G20 정상회의 한국 문화 체험관 NX포토이벤트 종료 (2)
삼성전자, G20 정상회의 한국 문화 체험관 NX포토이벤트 종료 (2)

또한, 체험관 방문자들은 삼성 NX10과 NX100 패키지 전시를 관람하며 NX 제품군의 기능과 디자인에 관심을 보였고, 일부 외국인 방문객은 한국에서 만든 렌즈교환형 카메라에 대한 놀라움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NX10 및 NX100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세계 언론과 G20 관계자에게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삼성 NX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