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코리아, 방수방진 기능 갖춘 옥외용 46인치 DID 간판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디스플레이 솔루션 제공업체인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 www.kioskkorea.kr)는 방수방진 기능을 갖춘 46인치(117cm) 옥외형 DID 간판(모델명:461MV1X3)’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키오스크코리아, 방수방진 기능 갖춘 옥외용 46인치 DID 간판 출시 (1)
키오스크코리아, 방수방진 기능 갖춘 옥외용 46인치 DID 간판 출시 (1)

46인치 DID 간판은 자동 온도조절 기능을 지원하는 옥외용 센서일체형의 히터박스를 탑재시켜 효율적인 관리를 할 수 있다. 특히 하나의 비디오 입력만을 받아서 데이지 체인 비디오 신호를 연동하는 싱글인멀티비디오(Single Input Multi Video, SIMV)기술을 적용하고 팬이 없는 무소음 셋톱박스을 탑재시켜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높였다.

동급 사이즈 옥외형 중 최대 밝기인 1,500칸델라의 DID를 가로로 3개를 연속 배열하여 기존의 간판을 대치할 수 있도록 함은 물론, 기존의 간판에서는 할 수 없는 정지영상, 동영상 등을 표출할 수 있다. 또한 1,366x768 해상도, 178도 시야각, 3,000:1의 명암비를 지원하며 DID와 DID를 연결할 때 베젤간극을 거의 없애 시인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